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사랑, 이별 시/에세이 가슴이 먹먹해지는..(빛나는 것을 모아 너에게줄게)

자기계발

by 궁우 2022. 12. 20. 22:40

본문

728x90
반응형
빛나는 것을 모아 너에게줄게
저자 : 명민호
출판 : 빅피시



📝요약

소중한 것은 먼 곳에 있지 않아요. 늘 가까이에 있지만 익숙함에 속아서 깨닫지 못하는 우리들이죠.😭😭 크게 숨 한 번 들이쉬고 가까운 주변을 둘러봐요 우리.😆




익숙함에 속아..

처음에는 상대에게 잘 보이기 위해서 간이고 쓸개이고 꺼내주려고 하죠. 하지만 함께 있는 시간이 오래될수록 옆에 있는게 당연하고 친숙하고 익숙하다보니 다른 것들에 더 신경쓰고 관심이 갈거에요. 하지만 여러분께 가장 소중한 것은 항상 가장 가까이에 있고 바로 옆에 있을거에요. 익숙함에 속지말고 항상 감사하고 사랑하면서 되새겨보아요😊




나는 있었다.

독립이라는 역사는 언제나 기억되고 언제나 존재할 것이에요. 하지만 그 역사를 함께한 수 많은 독립운동가분들 대부분은 역사와 함께하지 못하고 잊혀진다는게… 너무 죄송하고 감사합니다. 조상님들 덕분에 현재가 있고, 미래가 있다고 생각해요. 저도 함께 현재와 미래를 그리는 일에 동참하고 싶습니다.중한 것은 먼 곳에 있지 않아요. 늘 가까이에 있지만 익숙함에 속아서 깨닫지 못하는 우리들이죠. 크게 숨 한 번 들이쉬고 가까운 주변을 둘러봐요 우리.




📍리뷰

글을 읽으면서 가슴이 먹먹해지기도 하고, 따뜻해지는 글이였어요. 익숙함에 속아서 당연하다고 느꼈던 사람이 더이상 당연한 사람이 아니게 된 기분은 그 누구에게도 아프겠죠. 항상 고마워하고 사랑하도록 하며 그 시간을 소중하게 사용하도록 다짐했어요.

728x90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